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비스코미디어 공식 협찬 ‘바람피리의 꿈’ 연주회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3-17 00:16: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7
평점 0점

 

 

 

비스코미디어 공식 협찬 ‘바람피리의 꿈’ 연주회

 

한국의 소리를 담은 트루에오르겔소셜펀딩 프로젝트

서울문화투데이&‘글로벌아시아’가 주관하고 비스코미디어, 전주한국전통문화전당&국악방송 등의 후원과 음악을 통한 문화펀드의 공공프로젝트 ‘2015 바람피리의 꿈’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들의 협찬으로 이번 기획 프로젝트는 201412월에 1일에 출범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공공기금을 조성하여 순수 국내기술로 ‘트루에오르겔’(이동이 가능한 소형 파이프오르간:세상에서 가장 작은 오르겔)을 제작한 후, 서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주요 도시들을 여행하며 연 2~3회 이상 음악활동을 펼쳐나가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이 오르겔은 구체적으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소형 오르간의 기동성과 음색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오르겔&크로스앙상블’이라는 다양한 협연(국악, 성악, 기악 앙상블)을 통해 장르 간 소통을 증진시키고 문화적 소외지 또는 작은 장소에 찾아가는 음악회를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이 악기는 한국적 디자인과 음색을 채택하여 제작되는 만큼, 한옥이나 고궁과 같은 전통장소에서의 연주를 통한 서양오르간문화의 한국 토착화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액 공공기부를 통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위한 오르간 제작완료 시점은 2015331일입니다.

파이프오르간의 한국적 이름을 ‘바람피리’ 정하고 앞으로 이 오르겔이 한국 악기로서의 도약을 시도하려는데 문화역 서울 284가 그 시작점이 됩니다. 기부는 사회적 예비기업인 아트버스킹(홈페이지 www.artbusking.com, facebook.com/artbusking)을 통해 홍보와 기부가 이루어지며, 페이스북 (facebook.com/orgelfund& facebook.com/groups/mindbeauty)에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 http://www.seoul284.or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